카테고리 없음

촉촉한 앞다리살, 제육볶음, 백종원제육볶음 레시피 스프

dkarjie4u338 2021. 9. 26. 14:10

안녕하세요 들꽃향기입니다 밥을 먹을 때 고기 메뉴가 실려 있으면 더 푸짐하고,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녁메뉴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를 보여드리겠습니다.이번에 만든 돼지고기 두루치기는 물을 넣어 촉촉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고기에 따라 지방에 많은 것은 수분이 많고, 고기가 많은 것은 수분이 적게 나옵니다.수분량에 따라 간이 달라지므로 마지막으로 간을 보고 조절해 주십시오.

앞다리 제육볶음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죠.한 근 산다고 1만원도 안 되는데 온 가족이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요.
백종원의 돼지 고기볶음 메레시피

* 재료 * (3~4인분)제육 앞다리살 500g, 양파 1개 130g, 양배추 60g, 대파 1대, 청양고추 2개, 포도씨 기름 2큰술2, 후추, 물 100ml

* 양념 고춧가루 2.5큰술, (2+0.5) 진간장 3큰술, 고추장 2큰술, 황설탕 2.5큰술, 마늘 1큰술 (큰술 : 밥숟가락 기준)

파는 1개 준비하고 23개는 3~4cm 길이로 길게 썰었고, 13개는 가끔 썰었어요.

길게 자른 건 기름용이고 자른 건 마지막에 넣고 볶아요

양파는 채 썰고 양배추는 한입 크기로 썰어서 물에 두번 씻어서 물기를 뺐습니다.

풋고추는 2개 준비하고 수도꼭지를 틀어 흐르는 물에 씻은후 어슷썰기~~

고춧가루 2큰술, 고추장 2큰술, 황설탕 2.5큰술 2
진간장 3큰술 마늘 1큰술 넣고 쉐킷쉐킷~~
길게 썬 대파와 포도씨 기름을 2큰술로 하고 중강불에 불을 붙여주세요.
파향이 올라올 때까지 파를 넣고 볶다가
돼지고기를 넣고 잘 익은 색이 될 때까지 볶으면 돼요
양념장을 넣고 저어서 색을 입혀주시면 됩니다

제가 첫머리에 말씀드린 대로 지방에 따라 수분감이 달라지게 됩니다.

촉촉해지기 위해 100ml의 물을 붓고 물의 일부를 덜어 그릇에 남아있던 양념장을 물로 헹궈서 흘려보내주시면 됩니다
양배추와 양파를 넣고 아삭아삭하게 먹을 수 있게 볶아줍니다.
대파랑 풋고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연한 색을 띠고 있었기 때문에 가루당신자를 0.5 스푼 추가하고, 후추도 뿌렸습니다.

잘 섞은 후에 맛을 보고 부족해진 간은 취향에 맞게 조절해 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1.5스푼 넣고 저어주시면 #제육요리 #앞다리살요리백종원레시피 #제육볶음완성입니다.
깨도 조르르 뿌려주셨어요

고기를 먹고 남은 국물에 비벼먹으면 밥을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많이 먹어도 모자랄 것 같아서 밥솥 앞에 가서 주걱 들고 있죠? 쿠쿠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행복할 수 있으니 식탁에 올려보세요.저녁메뉴 추천드려요~~^^